메인콘텐츠 바로가기

학원소개

Introduction
열정과 의지. 신뢰와 책임.
“한명의 제자를 둔다는 것은 한사람의 인생을 책임지는 것이다”

20여년간을 공연무대와 교육현장에서 지내오며, 학생들을 가르칠때마다 되뇌이는 교육철칙입니다.
이 철칙은 더욱 확장되어 “단 한명의 학생과 제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다” 라는 신념으로 명 뮤지컬 연기학원의 교육이념이 되었습니다.

수많은 입시 연기학원과 교육기관이 있습니다.
당장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기업형 대형학원부터 무허가 연습실까지 수백곳의 연기 및 뮤지컬을 가르치는 곳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.

허나 그 많은 곳 중에서 진정 학생과 제자들의 실력향상 및 합격이 최우선인 곳은 찾기가 어렵습니다.
많은 곳들이 배우를 양성하는 본연의 임무를 망각하고 몸체 불리기와 외적 성장에 치우쳐 있습니다.

분명히 약속합니다. 우리는 다를 것입니다!
여러분이 한명의 배우로 당당히 자리잡고 그 첫관문인 입시에 합격할 때까지 타협하지 않고 최선을 다할것입니다.

그 증거로 우리학원은 결과에 상관없이 학원 교육과 시스템이 문제되어 이탈자가 나온 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.
우리의 교육방침의 최종 목적은 바른 사고방식의 참된 배우양성이며 대학합격은 그 통과점인 당연한 결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.

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이 교육방침은 지켜져 왔고 또 계속 지켜 나갈 것입니다.
신뢰와 소통이 사라져가는 현대사회에서, 막중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우리 명팸의 의지는 그대로 여러분께 전달될 것입니다.

여러분은 이곳에서 많은 순간 역경에 울고 자신의 실력 향상에 웃고 그 모든 과정을 통해 누구보다 강해질 것입니다.
그리고 여러분은 명팸에서 합격이라는 영광으로 행복할 것입니다.
당연히 그 모든 역경과 과정과 행복속에 명팸의 모든 선생님들이 끝까지 함께 할 것입니다.

우린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. 여러분의 심장은 뜨거워질 준비가 되어있나요?
그럼 명팸의 문을 힘차게 여세요! 합격이 기다리고 있습니다!

차별화된 명팸만의 필살기
  • 01

    전임 강사진의 퀄리티

    검증된 학력과 현장경험. 유학파 및 10년 이상 입시경력의 베테랑

  • 02

    입시반 전체정원 28명, 한 반 7명제한 리얼 소수정예

    90평 이상의 중‘대형 학원 규모, 충분한 연습장소 확보

  • 03

    동급규모 학원 비례 현저히 월등한 수업량

    꼭 필요한 수업만 골라 모은 엑기스 수업 8회 이상

  • 04

    입시 최적화 수업과 리허설

    입시성향에 따른 유동적 수업신설. 시험기간 매일리허설. 새벽시험까지 함께 하는 당일리허설

  • 05

    특별 개인레슨

    학업성취와 생활태도에 따른 연기/보컬 포상제도 도입 1:1 개인레슨 혜택

신뢰와 소통, 단한명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명팸의 약속
유명환 CEO & VOCAL COACH
  • Email : cooleiji101@gmail.com
  • Phone number : 02-581-6496, 010-5476-6496

중앙대학교 대학원 음악학 성악전공 졸업(음악학 석사)
(사)국립 오페라단 오페라 아카데미 전액 장학생 졸업
이탈리아 Bari 국립음악원 corsi superiori(무대입문 과정) 수학
이탈리아 G Donizetti 아카데미 오페라과 졸업
(Triennale Diploma)
이탈리아 G Donizetti 뮤지컬과 & 실용음악 보컬
(Musical & Canto Moderno) 졸업(Bienniale Diploma)

빅 엔터테인먼트 전속 보컬코치
라운드원 전속 보컬코치 역임
극단 “동아 예술단” 보컬코치 역임
새빛 예술원 음악감독 및 보컬코치 역임
서울 예술신학교 뮤지컬보컬과 교수 역임

현)
수프레마 오페라 합창단 상임 지휘자
청담동 서울남부교회, 여의도 서울당일교회
음악감독 및 성가대 현 지휘
<오페라 수프레마 앙상블> 음악감독 및 대표
뮤지컬단 “광대” 음악감독 및 대표
Vocal Studio 명 보컬코치 및 대표
명 뮤지컬 연기학원 대표

오페라
이탈리아 베르가모, 스위스 베른 등지에서 “라 보엠”
“리골렛토”“사랑의 묘약” 등 주역
(유럽 40여개 극장) 그 외 예술의 전당, 국립극장, 세종 문화회관 등에서 카르멘, 메리위도우, 파우스트 등
약 300여회의 오페라 공연

지휘
국립오페라단 “리골렛토” 합창지휘, 세계4대 오페라 페스티벌
“라 트라비아타”,“마술피리” 합창지휘 핸델 오라토리오 “메시아”, 듀보아 “가상칠언”, 베토벤 “9심포니” 합창 및 오케스트라 지휘

뮤지컬
중국 북경청년보, 상해 인민극장에서 “신데렐라”공연
“지킬앤 하이드” “오페라의 유령” 갈라콘서트 제작
뮤지컬 <넌센스><김종욱 찾기><루나틱><페임>등
보컬지도와 음악감독

콘서트
유명환 독일가곡 독창회, 오페라 아리아 독창회
세계 크로스오버 뮤직 독창회등 독창회 3회
일본 동경 미혼극장 <뮤지컬한류 갈라콘서트> 초청 공연
한국 기독교 100주년 기념 메시아 등, KBS홀 천지창조 등 Solist
소외지역 힐링콘서트, 지역병원 순회콘서트, 북서울 꿈의 숲 시민음악회
대한민국 오페라 페스티벌 개막식
이탈리아 국민가수 Santo Oro 와 함께하는 Damvi콘서트
KBS 열린음악회
세계 도덕재무장본부, 한중일 청소년 포럼 축하 공연 등
약 500여회의 뮤지컬과 팝, 컨서트 공연

저서
베토벤 연가곡 연구(논문) 발성과 딕션의 상관관계(논문)
발성과 장르별 노래(오페라, 뮤지컬, 실용음악)의 운용법
<뮤지컬 배우를 위한 호흡과 발성 - 입문편> 등